TOP

about

공원안내

간마저 잠이 드는 영원한 식처, 여기는 시안입니다.

재단소개

시간마저 잠이 드는 영원한 안식처,
여기는 시안입니다.

50년 역사의 경영 안정성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규모와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등재를 목표로 우리나라 장묘 문화를 새롭게 만들고,
이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높였습니다.
시안은 가족추모공원을 넘어 우리나라 장묘 문화의 산실입니다.

  • NO.1 가족추모공원
    시안은 자타가 인정하는 NO.1 공원으로 해외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건축가 승효상씨가 직접 설계한 봉안담 '천의 바람'은 묘역을 문화적,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세계적인 추모 시설입니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등재를 목표로 끊임없이 추모 공원의 규모와 시설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고 있습니다.
  •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
    시안은 여의도 공원 3.5배 크기에 추모 공원으로서는 유일하게 1군 건설사인 대우건설이 시공한 고품격 추모 공원입니다.
    폭우 폭설 등 자연재해에도 안전하고, 넓고 쾌적한 도로망과 주차공간, 가족공원으로서의 미적인 조화까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에 인접하고 국도와 연결된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섬세한 운영
    가족을 배려한 편의 시설 모모헌에는 카페테리아, 플라워샵(Rosie Taylor)이 운영되고 있어 여유롭고 편하게 참배하실 수 있으며, 묘역에 생화를 정기적으로 배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 직원이 아침마다 담당 묘역을 청소하며 섬세하고 정갈하게 관리하기 위해 온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재)시안

시간마저 잠이 드는 영원한 안식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