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100번 7374 / 109번 7309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의대 학생 댓글 1건 조회 3,271회 작성일 20-10-22 09:53

본문

제가 10월 20일 오후 2시 13분쯤 (한의대 삼성캠퍼스 하차)에 100번 (7374번) 버스를 타고 등교하다 에어팟을 통째로 잃어버렸었는데 여기가 한의대 오성캠퍼스 종점이라 수업마치고 오후 6시쯤 기사 휴게실 쪽에 정차되어있던 109번 (7309번) 차량을 청소하고 계시는 기사분께 분실물 때문에 혹시나 싶어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설명해주시며 타 버스임에도 불구하고 기사님들과 전화연결 해주셔서 몇 분만에 빨리 찾을 수 있었습니다.

109번 기사님이 아니였다면 저는 아직까지 분실물을 찾고 있거나 못 찾았을 수도 있었을거예요ㅠ

그리고 그날 시간이 늦어 버스가 다른 종착지에 가있는 상태여서 바로 받을 수는 없어서 다음날 때쯤 원래 (한의대 삼성캠퍼스) 100번 기사님 휴게실이나 버스 회사로 받으러 가야할 수도 있었는데 109번 기사님께서 (한의대 오성캠퍼스) 109번 기사 휴게실에 맡겨두신다 하셔서 찾아주신 것도 감사한데, 제가 많이 도움이 되었고 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오늘 아침에 분실물을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그날 저녁에 차번호를 본거라 확실히 7309인지 7301인지 모르겠지만 오늘 7301버스에서 분실물을 꺼내주셨던 것 같은데.. 더 헷갈리네요ㅠ
일단 둘중에 하나였던 것 같은데 차량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버스기사 두 분 다 성함은 잘 모르지만 7309번(?) 기사님은 젊으신 남자분이였습니다!

당시 분실물을 습득하고 보관해주신 100번 (7374번) 기사분과 분실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109번 (7309번)기사님께 감사드리며 칭찬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에게 소중한 물건인데 덕분에 빨리 찾을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해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제 칭찬글이 기사님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저희기사님을 통하여 분실물을 찾으셔서 다행입니다. 해당운전기사님은 사실확인 하여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달의 친절승무주임으로 선정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경산버스는 친절하게 고객님을 모시는 운수회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