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 근거없는 비방을 하거나 상대방에 대한 비방, 욕설 등을 게시하는 경우에는 그 게시물을 삭제 후 관련법에 따라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승객한테 왜이러는거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승객 (106.♡.65.25) 댓글 3건 조회 1,352회 작성일 23-01-21 15:48

본문

1. 카드찍자마자 급출발

2.내릴때 일찍일찍 나와서 잡고 서있으라고 소리지름
  (그렇게하다 넘어지면 책임지나요?)
3.빨리 좀내리라고 얼마나 소리치는지

아저씨 배차시간까지 승객이 신경써야하나요?

80.90된 어르신에게 빨리내려라

욕을욕을 얼마나 하는지 듣는 제가 부끄럽습니다

어느버스인지 말안할께요

사동.계양동거처 경산시장가는 경산버스들

메모하기 겁날만큼 대부분이 그렇게운행합니다

급출발에 왜 빨리 안내리나고 욕하고

우리가 아저씨들 스케줄에 맞춰 뛰어내려드려야하나요

경산시청에도 민원 급으로 넣을껍니다

여기다가 넣어도 크게 시정되는부분이없네요


평일 오후 3시~5시 운행하는 399.100번아저씨들

특히 그렇습니다 (퇴근시간에 늘 이용합니다)

친절한 기사분이 없네요

한번만 더 빨리내리라고 윽박지르거나 욕하거나 소리치면
사진찍어서 시청으로 바로 넘깁니다

씨씨티비에 음성안잡힌다고 막말하지마세요

특히 어르신들한테요

버스기사를 존중해달라고하기전에

승객들을 먼저 존중하세요

빨리타라 빨리내려라 명령하지마시고

안전하게 내리도록해주세요

그게안되면 운행을마세요

내돈내고 버스타면서 그런 취급당하고싶지않습니다

그리고 경산버스 관리자님

교육 단단히 부탁합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아이피 (210.♡.50.187) 작성일

승객 안전확인후 출발과 친절응대할수 있도록 전체 기사님들에게 교육하겠습니다.

경산시민님의 댓글

경산시민 아이피 (118.♡.6.128) 작성일

누가보면 1만원내고 버스타는줄알겠습니다? 무슨 대우를 그렇게 바랍니까?

나도 경산시민님의 댓글의 댓글

나도 경산시민 아이피 (123.♡.133.70) 작성일

최소한의 안전을 요구하는게 대우입니까? 그건 기본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