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 근거없는 비방을 하거나 상대방에 대한 비방, 욕설 등을 게시하는 경우에는 그 게시물을 삭제 후 관련법에 따라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100번 버스기사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인숙 (121.♡.131.75) 댓글 2건 조회 203회 작성일 22-05-14 23:34

본문

2022년 5월 14일 18시45분경 경신중학교 정류장에서 시지까지 100번버스를 탑승했습니다 경신중학교 정류장에서 앞버스 정차로인해 조금떨어진곳에 정차하여 문을 열어주길래 달려가 버스를 탔는데 기사님이 왜 타냐며 다짜고짜 소리를 지르시는 겁니다
문을 열어주었기에 탔을 뿐인데 이렇게 고객에게 소리지르는 경우가 어디있습니까
어이가 없어 한마디했더니 그래 민원 알아서 넣어보라고만 하고 그렇게 기사분은 사과 한마디없이 화만냈습니다 빠른 조치와 교육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버스내 있어야할 기사님 얼굴과 이름이 없었기에 버스 번호판만 봤습니다
경북 70자 7328입니다

댓글목록

이대성님의 댓글

이대성 아이피 (223.♡.46.189) 작성일

죄송합니다 잎으로 친절하게하겠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아이피 (218.♡.201.162) 작성일

김인숙고객님
100번 7328호 운행 기사님에게 특별히 승객응대시 친절할수 있도록 주의전달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한것으로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