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 근거없는 비방을 하거나 상대방에 대한 비방, 욕설 등을 게시하는 경우에는 그 게시물을 삭제 후 관련법에 따라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안타까운 기사분의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영희 (182.♡.29.248) 댓글 1건 조회 1,799회 작성일 22-01-26 19:21

본문

경산버스 990 번에는  불친절한 기사분이 많으신건지 아니면 한두분 불친절한기사분때문에 자꾸민원이 생기는건지 모르겟네요
오늘도 저희딸이 청소년카드가 잔액이 부족해 신용카드로 요금결제전에 청소년이라고 햇는데도 들은척도하지않고..못들으셧나해서  재차 청소년이라고 얘기햇는데도 들은척도 하지않고 무시햇다는데 아마 제가 잇엇다면 크게 컨플레인 햇을텐데  학생이라 무시해도 된다고 생각들 하시는지 어이가 없네요  혹시나 싶어 소음때문에 못들으신건 아닐까 하고  아이한테 말햇더니 그럴리없다고  큰소리로  몇번이나 얘기햇다는데..
그냥 할수없이  성인요금으로  찍엇다는데..돈 몇푼이 문제가 아니라..아이가 얼마나 무안햇을지...그리고 기분이 상햇을지...부모로서 화가 나네요
그런사소한 사항으로 귀찮고  성가시면 직업을 바꾸셔야하는거 아닌가요?? 본연의 책임을 다하셔야 하는직업이고 서비스직인데 특히 청소년이라고 무시하는행동은 어른으로서 부끄러운처사라고 생각됩니다

불친절하고  잘못된태도의 몇몇기사분들 때문에  다수의 선의의 기사분들의 마음이 상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회사측에서는 확인하신다고 햇으니 전화 기다리겠습니다
기사분 성함도 말씀드렷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아이피 (218.♡.201.162) 작성일

고객님
정확한 승차시간과 정류소를 확인하여 해당운전자에게 사실확인을 하고자 하니 당사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청소년카드에 잔액이 없어 일반카드로 이용할 경우 승차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하여 청소년요금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