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서비스센터

인터넷은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버스가 손님을 태우지도 않고 신호 받느라 쌩하니 지나갔습니다.

2019-11-04 10:38:45
시민
대구대 삼거리 나가는 방향 버스 정류장에서 경산으로 가는 840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차량번호는 정확하지 않아 삭제합니다.)
버스 정류장에 다른 버스들이 줄지어 서서 손님들을 승하차 시키고 있는 중에  840버스가 오는 것 같아 타려고 하니
그냥 쌩하니 삼거리 나가는 신호를 받으러 가버리더라구요.
버스정류장에 손님이 기다리고 있는데 파란불 신호 받으려고 버스 정류장 쪽으로 차선 변경도 없이 쌩 가버리리면 어쩝니까????
손님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 정도는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딴짓 하고 있던 것도 아니고 버스앱으로 그 버스 오기만을 기다리다가 멀리서 버스 확인하고 타려고 하는데 그렇게 가버리는 바람에
다음 버스 기다리면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택시타고 회사까지 오느라 17,600원이나 썼습니다.
840 타려고 삼거리까지 버스타고 온 비용(1,250원)까지 합치면 18,850원 썼네요....
비용은 어디서 보상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버스 기사님이 시간 맞추려고 빨리 가는 건 이해하겠지만 승객이 기다리고 있는지 정도는 살펴줬으면 좋겠습니다.
버스 기사님에게는 고작 승객 한 명이겠지만 기사님의 부주의로 어느 승객은 버스 14번 탈 비용을 날렸네요...
버스 기사님에 대해 가졌던 존경심이 이런 불친절한 기사님 때문에 사라지는 거 같습니다....
제발!!!!!!!한 두번도 아니고 제발 대구대 삼거리 버정에서 딴짓하고 있는 승객은 몰라도 버스 기다리고 있는 승객은 태워 갑시다!!!!!!!!!
 
  • ..     19-11-04 13:16 답변 삭제 해당차량번호는 대구 한일운수이십니다. 전화번호 (053)801-0941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19-11-05 10:30 답변 840번노선은 당사와 한일운수,경상버스 3사가 공동운행하고 있습니다.
    당사840번버스 운행기사에게 특별히 무정차가 없도록 전달하겠습니다.